티스토리 뷰

스위트브릿지 CEO "토큰 경제, 시장 참여자에 새로운 역할 부여"

외신에 따르면, 최근 블록체인 개발 업체 스위트브릿지(Sweetbridge)의 최고 경영자 스콧 넬슨(Scott Nelson)이 시카고에서 개최된 'Voice of Blockchain'에 참석해 "토큰 경제는 시장 참여자에 새로운 역할을 부여함으로써 거대한 시장을 장악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이라고 밝혔다.



안토니 팜플리아노 "ETF, BTC 가치 안정에 부정적 영향"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ph)에 따르면, 최근 모건크릭디지털애샛(Morgan Creek Digital Assets) 창업자 안토니 팜플리아노가 "현재 시장은 비트코인 ETF에 심취해 있는 듯하다. ETF의 출시로 투자 심리를 개선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는 있지만, ETF는 BTC의 가치 안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사실 ETF가 BTC 시세에 하방 압력을 가할 가능성은 크지 않지만, 9개월 전 BTC 선물이 출시됐을 때 BTC 시세에는 하방 압력이 크게 증가했다. 우리는 예측할 수 없는 시장에 살고 있으므로, 어떤 상황도 일어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BTC, USDT 거래 비중 1위

현재 USDT를 통한 BTC 구매가 전체 거래의 54.30%를 차지하며 1위를 기록하고 있다. 2위에는 19.94%를 점유한 달러로 나타났으며, 엔화는 11.54%를 기록하며 3위에 올랐다.



랜 노이너 "SEC, 6개월 내 비트코인 ETF 승인" 전망

미국 암호화폐 전문가이자 경제 전문 방송채널 CNBC의 프로그램 호스트 랜 노이너(Ran NeuNer)가 방금 전 트위터를 통해 "SEC의 ETF 승인이 임박한 것으로 전망되며, 앞서 여러번 얘기했듯 우리는 6개월 내로 비트코인 ETF를 보유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美 하원의원 "화력발전소 폐쇄, 암호화폐 채굴 산업 피해 조장"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CCN에 따르면, 최근 미국 몬태나주 하원의원 스티브 데인스(Steve Daines)가 주정부의 화력발전소 폐쇄 정책에 대해 "화력발전소 폐쇄는 몬태나주의 암호화폐 채굴 산업 발전에 해를 끼칠 것"이라고 경고했다. 또한 그는 "몬태나 주정부는 저렴한 전기료로 암호화폐 채굴 업체들을 유치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美 코넬대 교수 "SEC 비트코인 ETF 반려는 공정한 결정"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ph)에 따르면, 최근 에민 귄 시러(EminGünSirer) 코넬대 교수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비트코인 ETF 승인 반려 결정은 공평했다. 긍정적인 부분은 SEC가 자산 클래스의 암호화폐에 대해 부정적인 언급은 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그들이 제기한 문제는 자산이 아닌 인프라 및 생태계와 관련된 부분이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그는 "암호화폐 산업은 현재 사기 관련 규제 프레임 워크가 부족한 상태로 해당 문제의 개선 없이 ETF 승인을 바라는 것은 기적과도 같다"고 강조했다.






출처: 코인니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