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셉 루빈 "시세조작, 암호화폐와 직접적 관계 없다"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CCN에 따르면, 이더리움 공동 창시자 조셉 루빈(Joseph Lubin)이 최근 "암호화폐 시장에 시세조작 사건이 발생하는 이유는 증권시장과 다르게 규제가 상대적으로 미흡하기 때문이지, 암호화폐와는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고 보지 않는다"고 밝혔다.



코인베이스, '통신 차단 툴' 통해 프라이빗 키 보관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NewsBTC에 따르면,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가 통신을 차단할 수 있는 약 8 인치(약 20.32cm) 넓이의 공간에 프라이빗 키를 보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대해 해당 거래소는 "현재 2천만 명의 사용자들을 보유하고 있다"며 "암호화폐 해킹 사건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샘슨 모우 "비트메인, '여전히' BCH 결제 지원 ... 추가 영업손실 우려"

최근 블록체인 스타트업 블록스트림(Blockstream)의 CSO 샘슨 모우(Samson Mow)가 방금 전 '비트멕스(BitMEX)의 비트메인 보고서'를 리트윗하며 "비트메인이 S9 채굴기의 '출혈판매'에 이어 여전히 BCH를 결제수단으로 지원하고 있다"며 "비트메인은 BCH의 가격 하락으로 추가적인 영업손실을 초래하게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UNODC "아세안, 암호화폐 및 사이버범죄 규모 최소 1.2억 달러"

태국 현지 미디어 네이션멀티미디아(nationmultimedia)에 따르면, 유엔마약범죄사무소(UNODC) 부(副) 지역대표(deputy regional representative) 줄리앙 가사니(Julien Garsany)가 최근 방콕에서 열린 '암호화폐 및 사이버범죄 세미나'에서 "암호화폐 및 사이버범죄로 인한 피해규모는 아세안 국가에서만 1.2억~2억 달러 규모를 기록하고 있다"며 "국가적 공조를 통해 이를 해결해나가야 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태국 법무부 장관은 "현재 암호화폐를 자금세탁, 테러리즘 원조 등에 악용하는 사례가 출현하고 있다"며 "현재까지는 관련 범죄 사례가 많진 않지만, 앞으로 그 수가 급증하게 될 것"이라며 우려를 표했다.



PIR Equities "12개월 내 블록체인 업체에 5천만 달러 투자 예정"

미국 증권 전문 온라인 미디어 마켓워치(Marketwatch)에 따르면, 6.5억 달러 규모의 사모펀드 PIR Equities가 "12개월 안에 블록체인 업체에 5천만 달러를 투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해당 업체는 "탈중앙화를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업체와 커뮤니티에 투자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캐나다 유명 기프트카드 업체, 결제 서비스에 DASH 도입

Dash International Outreach의 코디네이터 마크 메이슨(Mark Mason)이 자신의 SNS를 통해 "캐나다 유명 기프트카드 업체 Coincards.ca가 현재 현지 주민들에게 DASH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Coincards.ca는 아마존과 월마트 포함 300 여개의 유명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기프트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현재 BTC, LTC, DASH를 통한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코인마켓캡 기준, DASH는 현재 4.25% 내린 179.98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출처: 코인니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